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REVIEW

REVIEW

사용후기 게시판입니다. 수령이후 30일 이내 올려주신 게시글에 대해서 적립금 지급드립니다. 포토 3000P 게시글 500P 로그인 후 올려주셔야 되십니다. 정상가 제품만 지급되고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14년 후기감사이벤트 응모해요! 대만족입니당^^*
작성자 이현경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4-0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60

다른 분들 사이즈 참고하세요.

저희 아가 키 95센티, 몸무게 14.4키로이고 4호 입혔어요.

약간 낙낙한 것이 딱 이쁘네요. 아마 내년 추석때까지 입힐 수 있을것같아요!!

 

게시 블로그 주소입니다.

http://blog.naver.com/hapbanny/20204165014

 

 

둘째 아이의 돌을 앞두고..  

이번해에는 돌잔치 열흘 이후에 설연휴도 있고, 이제 우리 첫째 시연이가 한복을 잘 입을 것같은 막연한(?) 생각에.. 한복에 힘을 들여주고 싶었다.

 

결혼할 때 맞췄던 한복집에서 첫아이를 낳으면 예쁘게 그것도 무료로 한복을 지어준다해서 예쁘게 입히고, 돌잔치도 했었는데 그때 엄청 컸었드랬다.

그래서 둘째 도경이 돌잔치인 올해 1월 18일.. 당연히 그 한복이 시연이한테 맞을거라 장담하고 도경이 한복만 예쁘게 맞췄다.

한복을 꺼낸김에 10일쯤? 시연이한테 돌때 입혔던 한복을 다시 입혔더니.. 이게 웬일!!

밥 안먹어서 작다고 느꼈던 우리 시연이가.. 흑... 한복이 너무작아져서 껑충! 너무 웃긴것이다. ㅋㅋ

 

난.. 정말 큰일 났다. 이번 둘째.. 그리고 나로서의 마지막 돌잔치를 예쁘게 차려주고 싶었는데, 시간이 별로 남지 않았다.

오프라인으로 보고, 입혀보고 사고 싶었지만 이제 그럴 시간이 없다.

 

폭풍검색에 들어갔다.

여러군데를 알아봤는데.. 정원한복 이란 곳을 찾아내었다.

다른 곳에 비해 월등히 컴퓨터로 보기에도 퀄리티가 좋아보였고, 디자인이며, 옷감.. 이런것들이 다른 저가의 판에 박아 대량생산해낸것과는 정말 비교가 안되었다.

근데.. 너무 예쁜 종류가 많아 도대체가 고를 수가 없는것이다. 빨리 골라서 주문을 넣어야 되는데..

나는 은원자인.. 그 두개를 일단 압축 시켰다.

은원은 톡톡 튀고 세련된 맛. 그리고 자인은 내가 좋아하는 정통의 맛!!

시연이한테 보여줬더니 역시 분홍 저고리가 들어간 은원을.. 얘기하더라는..

 

다음날 정원한복 데스크가 문열길 기대기대.. 통화가 되서.. 여러가지를 물어보았다. 캉캉속치마며, 한복사이즈는 어떨게 좋을지.. 은원, 자인 둘중에 무엇이 예쁜지 등등.. 바쁘실텐데.. 참으로 전화통을 많이 붙잡고 있었던듯. 그리고 무엇보다 돌잔치가 18일이니 15일까지는 꼭꼭 배송!!해주세요~~

 

두둥.. 드디어..드디더. 택배띵동과 함께 호기심어린 분노의 택배상자 뜯기!!

한마디로 너무 예쁘다!

옷깃, 소매, 치마단 등등 마감이 흠 잡을 때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고,

특히.. 치마 뒷편을 찍찍이로 연결하여 편리하게 입힐 수가 있다. 그렇다고 찍찍이가 약하다거나 고정력이 약하다거나 이런건 전혀 없다.

 

http://www.jungwonhanbok.com/

 

시연이의 하얀얼굴에도 너무 잘 어울린다.

같이 구매한 수가 놔진 한복머리띠도 굿초이스이다!!

 

아래는.. 돌잔치샷!~ 내딸이지만.. 너무 예쁘다..

 

이렇게 단아할수가 없다.. 사실 착샷이 별로 없어서.. 정말 고민했는데 상큼발랄한 우리 시연이와 딱 맞는다!!

이건 오늘 29일에 아파트 관리동 노인정에 세배드리러 가기전에 찍은 사진들이다. 야외에서도 밝고 명랑한 빛을 발한다.

 

밑에 둘째가 같은 여자아이라 물려줄 생각하고 아주 예쁜 사이즈로 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고, 다음에 또 맞춰주게 됨.. 여기서 주문할 생각!!이다~

 

http://www.jungwonhanbok.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jooi74 2014-05-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후기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정원한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